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넷플릭스 영화, 결혼 내용 (marriage story) 알아봐요
    카테고리 없음 2020. 2. 28. 08:58

    >


    스칼렛 요한슨 주연의 넷플릭스 영화 결혼내용 marriage story를 봤다.이 영화는 '내가 나쁘지 않는다'이라는 두(본·준호 감독, 김미경 총장)의 강력한 추천작이기도 하다.지금까지 스칼렛 요한슨 주연작 중 가장 연기를 잘했던 것 같다...! 결혼과 이혼을 이렇게 실감나게 그리다니 결혼 하나하나 차인 내가 요즘 느끼는 느낌과 맞물려 정 내용, 현실적으로 다가왔다.제목은 '결혼'이지만, 실제로는 부부의 '이혼'이었던 찰리 바버는 뉴욕에서 활동하는 극단의 감독이었다. 니콜(스칼렛 요한슨)은 LA에서 한때 자신 있던 배우였으나 결혼 후 남편과 함께 뉴욕으로 거처를 옮긴다. 찰리의 소속 배우로 작은 연극무대에 서서 사람들의 기억 속에서 잊혀져 간다.두 사람은 아들이 할 마음이 있다. 단란했던 가족이던 나, 평범한 부부가 그렇듯 그들에게도 권태기가 찾아온다.니콜은 자신이 이루지 못한 꿈을 다시 꾸게 된다. 여배우로 재기하고 싶었던 그녀는 LA에 가기를 바랐지만 찰리는 그런 아내의 꿈을 대수롭지 않게 여긴다.​


    >



    ​​​​​


    >




    남편은 사려 깊은 사람이었음에도 불구하고 남편과 이야기를 나누다 보면 종종 그는 내 꿈에 관심이 없고 나라는 것을 느낀다.내가 하는 감정, 내 꿈에 대해서 스토리, 분별없는 중 여학생 같다는.요즘 자기 자신에게는 이상향을 이야기 하는 것이 아니라 지금 당장 실행해야 하지 않겠느냐고 하며..."꿈"이라는 단어가 말도 안 되는 것처럼.7세 연하의 아내가 철부지 sound하는.괜찮다는 어깨가 무거운 가장으로서 하루하루가 힘든데도 책 읽고 그림 그리며 취미로 지내는 아내의 모습이 그렇게 비친 자신보다 다 댁 덕분이야라고 이야기하며 남편의 사기를 올려주는 센스는 또 부족하다.단지 그 이야기의 한마디에 자신이 외로워할 뿐이었다.자기도 견해가 있다고. 취미가 돈 되는 순간을 만드니까 기다려 보라고요."아내가 성공했어요"라고 하는 질투는, 그런 좁은 남편의 모습만 보여 주는 스토리라고!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