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15% 할인)리스테린 대박
    카테고리 없음 2020. 1. 16. 11:50


    리스테린 후레쉬버스트 구강청결제



    >



    상품 보러 가는 것こと



    가격 저렴, 용량이 풍부하고 슈퍼 세 1할 때보다 값이 더 착합니다.


    우선 두묶음이 배송되어 왔습니다."제 손가락 기준으로 지척의 용량이어서, 오전에 night로 사용해도 꽤 쓸 수 있습니다.유통기한이 마음에 들었어요.오늘이 20첫 9년 6월인데, 제조 일자가 20첫 9년 첫월, 유통 기한이 앞으로 2년 후의 202첫 해입니다.제품을 열어보려고 뚜껑에 힘을 줘서 눌러서 빼려고 해도 빠지지 않나요?이상하다는 의견을 가지고 돌려주었더니, 뚜껑에 작은 홈이 있어서 뚜껑을 엄지와 검지로 세게 눌러 열어야 하는 신기한 구조였거든요.아이들이 잘 못 열게 특이적으로 설계한 것 같았어요.뚜껑 위에 고글을 했습니다.그게 아니라도 상관없는데, 제가 거의 매일 궁금했던 일이 있어요.한번 덜컹거릴 때 그 양을 어떻게 잡는지요.한번 양치질할 때 20g씩 하라고는 하지만 뚜껑에 20g라면 이만큼 이프니다니다라고 눈금이라도 친절하게 쓰고 있으면 좋을 텐데 그런 것도 없어서...그래서 내가 거울을 가지고 직접 쟀습니다..우선 저울에 뚜껑을 싣고 0을 세팅을 해놓았어요, 그 다음 20g까지 합치면 산다.사기가 따라서 봤어요.사진처럼 보이시죠? 따라놓은 양이 뚜껑의 반쪽이었어요.의견보다 양이 많군요.~~뚜껑의 절반 정도 고롯토는 것이 적정량라는군요.뭐, 적정량의 뚜껑의 절반을 입에 가져가서 30초간 양치했습니다.제가 매운건 '저~~~~~~을 잘 못먹어서, 이거 입에 들고 갈 때 좀 떨렸어요.금시까지는 가그린을 썼거든요. 그.로다 카마 입 안에 질환이 2개의 나쁘지 않고 나쁘지 않아서 어쩔 수 없이 더 강한 리스테린 플래시 빛을 구입하고 사용하겠다고 결심했어요. 전에 리스테린 쿨 민트 사고댁~~나누기 힘들고 첫 0초도 제대로 양치질 못하고 물 섞어 만족하지 못하도록 쓴 기억이 있어서 이번에는 좀 약한 플래시 빛을 살았군요.입 안이 나쁘지 않게 입안 케어 때문입니다~그런데 이것은 할 가치가 있습니다. 매운 것을 어려워하는 저의 마지노선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사용해 보셔도 됩니다.저는 쿨민트는 댁 안쪽에 있어서 그린티는 좀 약하고, 토건트케어는 파스의 향이 나쁘지 않고, 게이게 저랑 딱 맞나봐요.앞으로 프레시버스트를 꾸준히 사용하여 구병 없는 세상에 살아볼 생각입니다.~~~ 후기~~~ 좋은점은 입병도 입병이지만 입냄새가 사라진 점 이것으로 구르구르한 후 속사포처럼 스토리를 해도 입냄새가 나지 않습니다.좋아해요~~원래 목적은 입병을 잘 안 좋게 하는 거였는데 입 냄새도 없어져서 정말 멋있어요.~~~매일 양치후 30초 동안 양치질하세요.물로 씻어내지 마세요.매워서 침이 안좋아져요침만 뱉어주세요.그러면 입냄새도 잡아주고 구병도 단기간에 없애줍니다.나의 최소 아이템 중 하나에 지지 않는 프레이쉬버스트너는 나쁘지 않으면 평생 갈 것이다!!!!!!


    >


    ·주문 1:20하나 8.08.27·배송 1:20하나 8.08.29·제조 1:20하나 8.06. 하나 9·유통 기한:2020.06.20치과 치료도 하면서 사용하기 시작했다 리스테링, 지금은 오전 night양치후 필수 옷슴니다.효험이 없다 "구강암을 유발한다, 아니다 등 여러 논란이 있지만 사용하면서 좋은 경험이 많기 때문에 재구매를 계속한다.1단 이 제품은 리스테린 중에서도 흔한 것입니다쿨민트와 함께 깔끔해서 맛도 좋고 매운맛을 자랑한다.쿨 민트가 하나 0이라면 이 제품은 9정도로 쿨 민트의 경우, 입안이 파래지기가 좀 거부감이 들지만 그나프지앙, 이는 녹색이라 좀 적다.가고 난 후에 상쾌함 정도는 대동소이합니다.쿨민트가 파스향기면 이것은 설명대로 수피아민트입니다.저는 쿨민트 좀 질리면 이거 쓰고 번갈아가면서 주문할게요.초보자의 경우, 지금의 물건과 쿨민트는 매우 힘들다고 생각합니다.매운맛도 매워서 혀가 얼얼하다.. 오전 night 양치질 후에 리스테린 해오면 오전에는 좀 입안이 편해져요. 잇몸도 건강하고 이 전에는 물을 마실 때 약간 시려고 했는데, 리스테린 2년 정도 사용되고 있지만 많이 없어졌어요.구내염도 나쁘지 않아서 감기도 걸리지 않아요. 감기에 걸리는 것이 청결하지 못한 것도 원인 중 하나가 아니거든요.특히 목감기에 걸리는 사람은 추천한다.750권은 휴대하려면 큰 제품으로 집이 나쁘지 않아 사무실에 두고 사용하기에 적합한 제품인가요 많이 커서 오래 씁니다가격도 쿠팡이 제1 싼 것 같아요.저는 계속 재구매입니다.기존 리스테린 토카묘은케아 산 1·사용했는데 그뎀파스햐은(?)이 심해서 다른 일은 어떨지 궁금하후레시바ー스토에서 구매하고 보아 슴니다토카묘은케아 산 1 드는 패스를 입에 넣고 양치질할 생각이라서 조금 힘들어요 프레시배스트도 사용시 여전히 매웠지만(웃음) 퍼스의 생각이 좀 옅었던 것 같았습니다. ᄏ 구취 제거에 효과가 있는지는 잘 모르겠지만, 최근 들어 입단까지 나온다는 말은 들어본 적이 없어요. ᄒᄒᄒ매번 사용하는 제품이라 양치질을 하지 않으면 이상하게 씹히는 느낌이 들어요 사이즈도 적당한 크기여서 해소 거울장 밑에 푹 들어갔어요.전에 대용량 사이즈로 샀는데 사용하기 불편하시죠?사용할 때 거울, 장과 거의 맞아 넣을 때 툭 치고 ㅋㅋㅋㅋㅋ 2개 세트라서 거실에 거짓말에 있어서 나쁘지 않고 안방에 거짓말에 있어서 나쁘지 않아 놨어요 앞으로도 꼭 2개씩 구입하게 될 것 같네요 다른 종류도 궁금하지만 도전하는 것이 두렵지 않은 것으로 앞으로도 프레시 가슴에서 사지 않으면 안 된다고 생각합니다.남자친구가 입단 제가 너무 심해서 구입했어요. 양치질 후에 약 오래 시간이 지나야 입에서 약간의 잔, 전내가 나쁘지 않아서 당신의 불쾌감이었습니다. 남자친구는 다소의 배를 채우지 않고 있습니다. 남자친구가 다른 사람에게 나쁘지 않은 인상을 줄 것 같아서 구입했어요.사용결과, 먼저 잠을 잔 후 입냄새가 적고 평소에도 달콤한 향이 납니다. 매워서인지 타액도 많이 생성되어서 그런지도 몰라요. 아무래도 구강이 건조하면 세균번식이 많아져서 입냄새가 그렇게 나쁘지 않잖아요.입안이 헐었지만, 이거 써서 21에서 괜찮은 애니 사라졌어요. 나쁘지 않으면 잇몸 건강을 지켜야 한다고 한다. 30초 동안 꼭 양치질을 해야 합니다. 금방 토하면 효과가 없었거든요. 물로 씻어도 안됩니다. 솔직한 사용 후기입니다.타 상품을 이용하고 나서 대신 약해서 구입하고 만족해서 재구매했습니다.다양하고 본인에 맞는 박하향의 강도도 맞춰서 구입하면 차근차근 이용할 수 있습니다.나는 이 상품이 박하가 들어간 것이 5로 하면 3정도로 만족하고 사용하고 있는 슴니다.사람에 의해서 느끼는 것은 다르지만 아주 강한 것을 선호하는 방법은 다른 리스테링을 구입하세요.~뚜껑도 눌러서 돌리는거라 음료수라 의견하고 아이들이 쉽게 못 열어서 세세한 데까지 신경을 써서 만족하고 있어 이것만 사용중입니다.^^ 가챠할때 치는 생각이 강하지 않고 누구나 괜찮고 가격도 저렴해서 불평없이 자주 이용하는 상품입니다.1분간 갓 쿳토 하고 나쁘지 않으니까 물로 씻지 마세요.외출시는 식후 나쁘지 않고 양치 후에 사용하는데 더 효과적이며, 단내 제거에 아주 좋습니다.계속 재구매하는 제품입니다 파란색의 쿨민트와 재빠른 생각은 대등하지만, 색이 녹색이라 약간 거부감이 덜하고 향도 쿨민트에 비해, 약간 부드럽습니다.다른 제품보다는 강하지만 ᄒᄒ 양치후 오전 night로 사용하면 입안이 시원하고 개운합니다.괜히 치과의사 선생님이 리스테린 쓰라고 한건 아니었고요~~ 평소에 잇몸 염증이 만성적으로 심한 편이라 잇몸 치료를 가끔 받는데, 그 때문인지 아무리 양치를 해도 입 냄새가 있고, 최근에는 편도 결석도 항상 나쁘지 않은 상태였다고 합니다.근데 이거 양치 후 이걸로 한번 우중충하면 톡으로 몇시간동안 입냄새 없이 상쾌한 입내를 유지할 수 있는 w리스테린을 처음 사용했을 때 칭구가 나한테 이상한 걸 줬다고 생각했어요.그런데 계속 사용하다보니.. 지금 말고는 못 쓰겠네요.이것을 쓰고 다른 것에 녹여서 쓸 생각양치질 정도는 아니지만 너무 개운하고 좋네요.^^리스테린에서 여러 신제품의 향을 계속 만들지만 그래도 저는 결국 이것이 깔끔하고 좋네요.



    쿠팡의 실제 구매자가 작성한 이야기의 포스팅이다.



    >



    상품 보러 가는 것こと



    쿠팡에 타는 더 자세한 스토리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



    상품 페이지를 클릭하면 상품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상품 보러 가는 것こと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