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편도수술 후기 봐봐요
    카테고리 없음 2020. 1. 15. 22:30

    편도 절제 수술 1개 다음 전날 오후에 입원하고 12시 이후 금물 단식하고 오항 상에서 도우쯔이죠 11경 수술을 받았습니다 급성 편도염으로일년에 적어도 한두번 이상 고생하는 것 같아요. 지난해까지는 보통 약 1주일 한가지 복용하면 좋아지고 했는데. ​ 올해는 편도가 망가뜨렸다고 말하면 하봉잉인 3가지 안 잤어요 댁이 아파서요.


    >


    이것은 편도에서 토해낸 이물질 의사 분이 고름으로 염증이라고 합니다.이거 두번 토하고 자신감이 거짓없이 커져서 엄청 놀랐어요 편도 반각자기 ※※ 주위에 수술한 분들은 자신의 교수까지 별거하지 않습니다. 아프지 않게 바로 하라는 줄거리 해서 별거 아니라고 생각했어요. "나는 손가락을 자르고 혈관 신경 등 2시간 반 봉합 수술을 받았어요. 편도수술하는 김에 알레르기성 비염으로 코기둥에 살이 많아 코로 숨이 차서 코까지 세트에 가벼운 감정으로 시작하자마자 당황해보니 수술은 종신이었고 회복실이었습니다. 간호사님이 계속 1어자 신라 고 이야기하고 ​ 1단은 말이죠. 나 심하게 위가 미식가해서 구토하려다가 어지러워서 목이 많이 아팠어요. 코부터 피까지 자신과 피 덩어리에 목이 메이고 간호사 불렀더니, 토해라고 해서 심하게 토해 냈어요. 한순간 이러다가는 죽을 것 같지 않을 정도로 목이 아파서 진통제가 자기 주세요 하면 자기뿐이에요 진통제 맞으면 더 졸릴거라는 말은 들었습니다. 아픈게 우선이라 제일 먼저 맞아서 서서히 야무지게 굴었어요. 저녁에 냉수하고 자신있었는데 뭐였을까? 잊겠습니다 소리.한 입만 먹고 포기 목이 갈라지게 아프​ 결국 어린 아이스크림 오르토 다음 많은 것을로 짜서 먹는 것을 3개 먹어서 조금 이쟈싱마 안정된다. 내용이 안되서 너무 슬펐어요결국 진통제도 맞습니다 소리약의 효과가 4시간 정도 갔던 것 갓에어 이 때라고 생각하고 우유도 먹고 물도 많이 먹어라 소리. 저녁 11시 되면 신니도 아파서 오네요 스슬당 1. 아까까지 3대 맞습니다 소리 ​ 너무 안 아플 만큼 수술 후에 바로 섭취도 줄였다고 하시는 분들이 있습니다 사람마다 다르겠지만, 나는 많이 아팠고. 요즘도 아픕니다 7-101이 고비라고 하네요 편도 혈관 파열하는 사람들이 40~50%로 하고 있습니다. 나 같은 많이 아파하는 사람도 있다고 글을 쓰네요. (울음)


    댓글

Designed by Tistory.